HOME 뉴스 종합
이네이처, 하얏트서 팝업 스토어 진행버치주스 하이드로 라인 큰 관심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31 14:0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자연이 가진 스마트함을 화장품에 입힌 이네이처 (E네이처)가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화제다.

지난 19일 파크 하얏트 서울 23층에 위치한 클럽 시트러스 바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클럽 멤버 및 한국을 방문한 태국의 주요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경제, 트래블 매거진의 기자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자리였다.

이네이처는 내추럴리 스마트 코스메틱스(Naturally Smart™ Cosmetics)라는 슬로건으로 피부에 순한 자연원료를 한불 화장품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스마트하게 화장품에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성별과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모두가 자연 원료를 건강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모두의 자연, Everyone's nature'을 지향하고 있다.

최근 뷰티 업계 종사자들과 미국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버치주스 하이드로 라인은 정제수 대신 자작나무 수액을 사용한 라인으로 이 날 행사에서도 가장 주목을 받았다고 이네이처 관계자는 전했다.

이네이처는 미국 온라인 입점에 이어 미국 내 대형 오프라인 채널 입점 및 유럽, 동남아 등 다른 국가로의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