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웰코스, ‘CICI KOREA 2017’ 후원후르디아 4종 과즙크림 협찬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24 09:5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된 ‘CICI Korea 2017’ 행사에 참석했다.

웰코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k-beauty를 통해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 각국에 전파한 공이 인정돼 GOLD 후원사로 참여, 최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후르디아 4종 과즙크림 SET’를 협찬해 국내외 인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이 주최한 이 행사는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이다. 지난 2005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이번 행사에는 외교사절, 정재계, 문화계, 언론계 등 국내외 여론 주도층 700명이 참석했다.

이번 ‘CICI Korea 2017’ 한국 이미지상 디딤돌상 수상자로는 지난해 은퇴한 골프선수 박세리 선수가 한국이미지상 징검다리상은 이세돌과 바둑 대결을 벌인 구글 딥마인드의 인공지능(AI) '알파고', 부싯돌상은 '미슐랭(미쉘린) 가이드' 3스타를 받은 한식당 '가온'을 운영하는 광주요의 조태권 회장에게 돌아갔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