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시에로 코스메틱,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공식 협찬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23 11: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이 19일 진행된 ‘한국방문의해 기념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올해 26회를 맞이하는 ‘서울가요대상’은 한 해 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서, 이번 행사에서는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오아이, 젝스키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되며 막을 내렸다.

‘서울가요대상’은 KBS drama, KBS W, KBS JOY 등을 통해 국내에서 생중계로 방송됐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돼 아시아, 미주, 유럽 등 세계 각국의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라스트 미스트 앤 메이크업 픽서’를 협찬했다. 이 제품은 병풀 추출물과 다마스크장미꽃수 등 식물성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 얇은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뭉침이나 번짐 없어 메이크업이 피부에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대기실부터 시상식 현장까지 라스트 미스트 앤 메이크업 픽서를 비치해 행사를 빛낸 아티스트들의 촉촉한 피부 수분 충전 및 시상식 진행의 편의를 도왔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