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실속형 셀프 홈케어 디바이스 인기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23 11: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민족 대 명절 설을 앞두고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설 만큼은 식상한 선물 세트 대신 실속형 홈케어 디바이스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진동클렌저는 디바이스 하나에 개별 브러시만 교체하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가격 대비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이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은 헤드의 어플리케이터를 교체하면 페이스 클렌징, 바디(꿈치 케어), 림프 마사지까지 3 in 1 뷰티 케어가 가능하다.

1분에 1만 5600번 진동하는 음파를 이용한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머리카락보다 얇고 가늘게 제작된 화이트 브러시는 손 세안 대비 72.5배 더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어 손으로 닦아내지 못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골드마사저는 동안 피부의 적, 활성산소를 제거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해준다. 피부에 닿는 부분을 금으로 코팅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매일 밤 스킨케어 단계에서 턱 라인과 데콜테, 목 뒤를 지압점으로 자극해 얼굴의 부기를 빼주고 경직된 어깨와 목 근육을 풀어준다. 거뭇거뭇한 톤으로 변하기 쉬운 꿈치케어 전용 바디 브러시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메이크온 관계자는 “집에서 휴식과 힐링을 추구하는 ‘홈족’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 설 선물로 가성비 높고 실용적인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에스테틱 관리 못지않게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잇는 홈케어 디바이스는 다른 선물에 비해 경제적이고 실용적이여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인 선물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온은 1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20% 할인과 동시에 골드파우치, 리필용 코랄 브러시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 어워드 수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