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슬픔 속 전지현, 직접 바른 화장품 문의 쇄도이별 결심 후 단장하는 장면 속 쿠션 관심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23 10:06
  • 댓글 0
▲ SBS‘푸른 바다의 전설’전지현 이별을 앞둔 상황 속 꾸미는 장면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지난 19일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주인공 전지현(심청 역)과 이민호(허준재 역)의 애절한 키스 장면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온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새드 엔딩이냐 해피 엔딩이냐 그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전지현이 옐로우 드레스 착용 후 쿠션 파운데이션을 직접 바르며 단장하는 모습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덩달아 전지현의 우월한 비주얼을 선사한 뷰티 아이템 역시 문의가 쇄도 중이다.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미모로 이민호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전지현. 온라인 채널 포털사이트와 SNS에서는 “슬픈 장면인데 왜 이렇게 이뻐”, “귀걸이 보다 피부가 더 반짝인다”, ”매번 바르는 핑크 코랄 립 컬러가 미모의 일등 공신인 듯”, “준재와 청이가 해피엔딩이였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날 전지현이 직접 사용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결과 빛나는 맑은 생기로 아름다움을 정점으로 끌어올리는 헤라 ‘에이지 리버스 쿠션’. 여기에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핑크 코랄 립스틱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을 발라 애절함 속에서도 빛나는 외모를 연출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