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네오젠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소코글램 뷰티 어워즈 수상 기념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20 10: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바이오 더마슈티컬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아우딘퓨쳐스)이 미국의 K뷰티 대표 전문숍인 소코글램(SokoGlam)의 ‘2016 베스트 뷰티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코글램 베스트 뷰티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구매 고객들의 높은 평가 점수를 바탕으로 한국의 뷰티 관련 전문가, 에디터, 인플루언서에게 인정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미국 내 대표 K뷰티 전문샵에서 인정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소코글램은 네오젠의 ‘더마로지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져’와 ‘더마로지 데이 라이트 프로텍션 선스크린’을 2016년 소코글램 뷰티 어워즈 수상제품으로 선정했다.

더마로지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져는 미네랄이 풍부한 캐네디언 해양 빙하토와 산소 공급을 원활하도록 도와주는 탄산 캡슐이 만나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모공팩 겸용 클렌저다. 더마로지 데이 라이트 프로텍션 선스크린은 식물성 보습 성분이 고농축으로 결합된 모이스쳐 포뮬라 처방의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모공 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네오젠은 두 제품의 이번 소코글램 뷰티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자사몰을 통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뷰티 어워즈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더마로지 캐네디언 클레이 포어 클렌져와 더마로지 데이 라이트 프로텍션 선스크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네오젠 자사몰을 통해 진행되며, 쿠폰은 구매 제품 발송 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후 자동 지급된다.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마케팅팀 관계자는 “네오젠은 미국 세포라 입점 후, 미국 시장 내에서 K뷰티 리딩 브랜드로 점차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라며 “이번 수상 역시 뛰어난 제품력이 높은 고객 평가 점수와 긍정적인 구매 후기로 이어진 성과이며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코글램은 한국계 뷰티 칼럼니스트 샬롯 조(Charlott Cho)가 대표로 있는 K뷰티 전문샵으로, 샬롯 조가 직접 선택한 제품을 판매해 미국 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K뷰티를 선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