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카멕스 립밤, 유튜브 영상 조회 170만 돌파인기 유튜버가 만나 선사하는 3인3색 재미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20 10: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광동제약에서 수입·유통하는 립밤 브랜드 ‘카멕스(CARMEX)’는 반도의흔한애견샵알바생(이하 반도녀), 뷰티다다, 미아 등 인기 유튜버와 협업해 만든 영상의 합산 조회수가 17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첫 영상이 공개된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올해 1월 17일까지 공개 1개월만에 합산 조회수 170만을 돌파한 것이다. 카멕스는 톡톡 튀는 디자인을 통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립밤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보다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인기 유튜버들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카멕스 립밤에서 제작한 영상은 각각 다른 개성의 유튜버들이 각자의 특징을 살려 기획됐다. 각 영상들은 첫 영상이 공개된 지난해 12월 16일부터 약 1개월만에 합산 조회수 170만 회를 기록했으며 덧글 또한 1만7천여개가 달리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튜버 뷰티다다는 ‘아는 언니들의 뷰티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친숙하게 각종 뷰티 관련 정보들을 소개하는 유튜버다. 이번 영상에서는 카멕스 립밤의 전 제품을 직접 발라 보고 성분을 분석하며 쉽게 카멕스의 제품을 소개하며 지난해 12월 16일 공개됐다.

일상 속 공감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하는 반도녀는 카멕스 립밤을 바른 뒤 남자와 키스를 한다는 컨셉의 영상을 제작해 12월 23일에 공개했다. 흥미로운 소재와 내용으로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수 50만을 돌파하는 등 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 다양한 뷰티 제품과 팁들을 스토리에 담아 소개하는 유튜버 미아는 본인만의 노하우를 담아 카멕스 립밤을 단지 입술에 바르는 것이 아니라 머리 정돈, 구두약 대신 광택을 내는 수단 등으로도 소개했다. 이 영상은 1월 11일에 공개된 지 약 일주일만에 덧글이 7900여개 달리는 등 큰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카멕스는 이번 유튜버 협업 영상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카멕스 립밤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마이카멕스 #카멕스립밤 #인생립밤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SNS 채널에 올린 뒤 카멕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남기면 된다.

또 제품 포장 안쪽에 기재된 경품 코드를 카멕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2017년 1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카멕스 8G USB,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