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BRTC, 항노화만능크림 구정연휴 방송 확정출시 2개월만에 누적판매 15만개 돌파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19 16: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BRTC 의 화제의 제품,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팩 (이하, 항노화만능크림)이 출시 2개월 만에 홈쇼핑 방송 누적 판매 15만개 돌파를 기록하며 구정 연휴 생방송이 확정됐다. 지난해 11월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한 후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수량이 15만개를 돌파했다.

BRTC는 15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3시20분에 홈앤쇼핑을 통해 7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론칭 이후 꾸준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번 방송에서는 항노화만능크림 80ml 정품 6개, 20ml 정품 4개, 무료 체험분(1ml) 2개 외에 촉촉함과 화사함,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 동안 피부로 케어 할 수 있는 비알티씨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듀얼 레이어 오일 세럼 30ml’ 1개가 추가된 겨울철 극강 보습 케어를 위한 풍성한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출시 2개월 만에 누적판매 15만개 돌파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 할 수 있었던 것은 주름관리, 화이트닝, 진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올인원 멀티크림이라는 점과 더불어 얼굴에 더해지는 즉각적인 광채 덕분에 겨울철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여겨졌기 때문”라며, “오는 설연휴에 진행되는 7차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