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인코코, 올리브영 부산 광복 본점 입점특별한 셀프 네일 스타일링 방법 제시
  • 박원빈 기자
  • 승인 2017.01.13 09:15
  • 댓글 0
▲ 올리브영 부산 광복 본점 ‘인코코’

[주간코스메틱 박원빈기자] ‘인코코’가 인코코만의 색다른 셀프 네일 스타일링 방법을 제시해 올리브영 부산 광복 본점에 새롭게 오픈했다.

인코코는 ‘셀프 뷰티’라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인코코만의 색다른 셀프 네일 스타일링 방법을 제시한다. 고객 니즈에 따라 기존 구성과 달리 셀프 네일에 최적화된 네일 가이드와 팁은 물론 손쉽고 간편하게 개성 있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코코는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를 개발 제작한 브랜드로,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시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은 선보이고 있다.

붓 자국과 뭉침 현상 등 액상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한 방식을 사용해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 코트+탑코트를 모두 포함했다.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히 붙이는 방식만으로 셀프 네일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 시간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올리브영 부산 광복 본점 ‘인코코’ 셀프 네일 스타일링 테마

또한 인코코 네일은 일반 셀프 네일로 표현이 힘든 아트를 다양한 팁을 활용해 연출할 수 있다.

칼이나 가위를 활용해 물결 프렌치, 라인 등을 표현할 수 있으며, 컬러가 다른 네일 스트립을 결합해 다양한 아트는 물론, 취향에 맞는 컬러 베이스에 클리어 디자인을 접목시킨 연출도 가능하다. 간단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네일 팁으로는 밋밋한 컬러에 글리터 또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악센트 네일이 있다.

인코코 관계자는 “올리브영 부산 광복 본점 입점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신개념 매니큐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인코코만의 색다른 네일 스타일링으로 셀프 네일 스타일링을 빠르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국한적인 네일의 뷰티 영역을 넘어 더욱 세련된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공간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원빈 기자  jpbee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원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