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코리아나화장품, 잡지부문 우수상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 효능 집중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2.15 10:45
  • 댓글 0
▲ 우수상 수상받은 마케팅팀 김영태팀장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달에 열린 ‘제43회 매일경제 광고대상’에서 잡지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 광고는 리프팅 성분인 실 콜라겐 성분을 시각적인 구성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팽팽하게 당겨 올라간 실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의 효능을 집중적으로 소구하는데 주력한 광고다.

‘피부:탄성을 자아내다’ 라는 메인 카피에서는 실 콜라겐으로 탄력이 넘치는 피부를 자아낸다는 의미와 탄성이 흘러나온다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사용하여 간결한 문장 내에 정확한 제품 기능을 담고 있다. 또 코리아나 전속 모델 오연서의 당당한 포즈를 바탕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 기능을 탁월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제품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