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포피네, ‘2016 사랑, 나눔, 바자회’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2.14 09: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베이비&패밀리 전문 브랜드 ‘포피네(Peaufinee)’가 오는 15일 ‘2016 사랑, 나눔, 바자회’를 셀트리온스킨큐어 신사점에서 진행한다.

‘2016 사랑, 나눔, 바자회’에서는 배우 이범수와 그의 가족인 이윤진, 소다남매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포피네’를 비롯 키즈, 리빙, 패션 잡화 등 20여개 브랜드를 판매한다.

의류 및 악세서리, 유기농 생활 용품, 가구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이번 바자회는 패션(에이피쉬, 고드래뽕, 루베베, 일루앤코), 잡화(레드루트, 허니듀래빗, 허그플러스, 트루쎄리에, 샐리가든)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셀트리온스킨큐어 본사 5층에 마련된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포피네’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SNS 공유 시 트래블 키트 5종을 증정한다. 또 셀트리온스킨큐어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 증정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소다남매와 이윤진이 깜짝 방문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며, 수익금 일부는 셀트리온 복지재단에 기부된다.

한편 ‘2016 사랑, 나눔, 바자회’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셀트리온스킨큐어 신사점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