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롭스 연중 최대 규모, 최대 세일 시작총 6000여 품목 최대 65%까지 할인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6.12.01 16:09
  • 댓글 0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연말 대규모 세일인 ‘Good BUY SALE(굿바이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6,000여 품목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세일은 1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세일이다.

이번 세일에서는 인기 브랜드 스틸라, 부르조아, 해피바스, 싸이닉, 클리오 등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얼트루 아임쏘리 마스크팩, 엔시아, 로벡틴 등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세일은 전국 84개의 롭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할인 적용 브랜드와 제품은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

한편, 롭스는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화장품 랭킹을 제공하는 뷰티랭킹앱 글로우픽(Glowpick)과 제휴를 맺고 12월 한달 간 글로우픽 추천 상품을 매장에 고지한다. 추천 상품은 실제 소비자의 평가데이터를 통해 산정됐으며, 롭스에서 보다 현명한 쇼핑을 돕는다는 데 의의가 있다.

ABOUT LOHB’s
롭스(LOHB’s)는 Love Health & 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의 H&B스토어로 사랑 받아 왔다. ‘Health meets Beauty in LOHB’s’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 아니라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현재 전국 총 84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다.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