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이미지 완성은 헤어, 혼자서도 쉽게‘셀프 뷰티’ 아이템으로 외모 가꾸기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1.22 14:1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최근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은 입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셀프케어’에 관심이 가게 마련이다. 시중에 '가성비 갑' 셀프 뷰티 아이템들이 대거 포진해있으니 이들만 잘 활용해도 수험생의 칙칙함을 벗어버리고 한층 성숙한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다.

헤어스타일에 작은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전체적인 인상이나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다. 어떤 스타일이 본인에게 잘 어울릴지 아직 판단이 서지 않는다면 섣불리 미용실을 찾기보다 먼저 집에서 이런저런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방법.

유닉스전자의 미니 스타일러 테이크아웃의 ‘미니 멀티 아이론’은 작은 사이즈지만 일반 헤어 기기 못지 않은 성능을 갖춰 스트레이트부터 웨이브까지 다양한 헤어 변신을 가능하게 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해 국내외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수험생들의 피부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수면부족으로 칙칙하고 거칠어져 있을 터. 충분한 휴식과 수면으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주고 주 1~2회 정도는 마스크팩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주자.

이때 일반 면이나 부직포에 비해 흡수율이 뛰어난 소재로 만든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보다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크레모랩의 ‘르 세럼 마스끄’는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해 수분 및 에센스 등 유효 성분의 피부 전달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 정제수 대신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을 함유해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고 촉촉하고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화장하는 시기가 일러졌다 해도 아직 학생들에게 피부색 보정과 톤 표현은 어렵기만 하다. 과한 욕심에 여러 제품을 사용할 경우 되려 어색해 보일 수 있으니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쿠션 제품 하나 정도만 사용해 본연의 피부결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것이 좋다. 에이프릴스킨의 ‘매직스노우쿠션2.0’은 수분 세럼 베이스를 45% 이상 함유해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커버력과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 EVE사 악의적 계약 파기 강경대응
GSC, EVE사 악의적 계약 파기 강경대응
라네즈, 크림 스킨 앰버서더 여행 유튜버 원지 선정
라네즈, 크림 스킨 앰버서더 여행 유튜버 원지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