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엘라스토리 2016 블랙프라이데이엘라코리아, 50% 세일 이벤트 실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1.22 13:5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이미용품 전문기업 엘라코리아가 2016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본사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용품 할인행사인 ‘블랙스타일링데이’와 클렌징용품 할인행사인 ’블랙클렌징데이’로 이름이 붙여진 특가 할인행사는 21일부터 25일까지 열리며 최대 50%까지 할인율을 적용할 계획이다.

세 가지 혜택이 더 있다. 우선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진행 중인 ‘신규회원 가입 3000 포인트 증정’ 혜택까지 중복 적용해 보다 알뜰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엘라스토리의 천연비누인 ‘더싹 클렌징 솝’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비누받침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더싹 클렌징 솝’ 세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더싹 미니(10g)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엘라스토리는 올해 엘라코리아에서 새롭게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천연비누인 ‘더싹 클렌징 솝’을 시작으로 다양한 화장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엘라스토리는 2009년 창립 이래 헤어드라이어부터 피부 마사지기까지의 연구·개발을 통해 얻은 피부 노하우로 고객 개개인에 맞는 피부 솔루션을 발견하고 피부들이 놓쳤던 새로운 아름다움을 찾고자 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런칭했다.

깐깐하고 철저한 제품 개발을 위해 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인 ISO 9001과 환경경영체제 국제규격인 ISO 14001을 획득한 상태이다. 이번에 출시한 천연비누 ‘더싹 클렌징 솝’은 총 7가지 천연 비누베이스를 기반으로 무려 20여가지의 천연유래 성분이 첨가된 천연비누이다.

프랑스산 원료와 산소캐리어 특허성분인 ‘엘라좀’, 보습력이 뛰어난 아마존의 코포아수씨드버터가 첨가된 ‘페이셜 클렌징 솝’과 불쾌한 체취 제거에 효과가 있는 ‘탄닌’,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있고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어성초, 바질, 천연미네랄’ 성분이 첨가된 ‘바디 클렌징 솝’으로 구성돼 있다. 또 Airless Forming 기술을 적용한 ‘ND-CP(Non Destructive CP)제법’으로 기존 천연비누의 단점인 쉽게 무르고 뻣뻣한 사용감을 보완한 제품이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