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르네휘테르 대용량 헤어 마스크 2종"사용이 간편한 튜브타입 대용량" 출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1.18 13: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250ml 용량의 대용량 헤어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대용량 헤어 마스크는 두피에 활력을 주는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와 염색 모발을 위한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마스크’로 기존의 200ml 팟 타입에서 사용이 간편한 튜브 타입에 50ml 용량이 늘어난 250ml 대용량 튜브를 선보인다.

또 11월 한 달간 헤어 마스크 출시를 기념go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 250ml 구입 시 토뉘시아 샴푸 디럭스 샘플 50ml 1종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는 약해진 모발을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밀 단백질 추출물과 시멘트리오 성분이 모발을 보호하고 밀도감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오렌지와 복숭아의 아로마 향이 싱그러운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마스크는 염색 모발의 컬러를 더 오랫동안 빛나게 해주는 실키 마스크로 콩 단백질 성분이 함유eho 염색으로 인해 손상되고 자극 받아 약해진 모발을 회복하고 하마멜리스 성분이 모발의 색상 유지를 도와 아름다운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뛰어난 컨디셔닝 기능으로 모발의 엉킴 방지와 실크처럼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자몽, 복숭아, 라즈베리, 우디 향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매력적인 향이 특징이다.

르네휘테르는 2015년 한국 정식 직진출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랑스 본사의 정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6%에 이르는 가격인하 정책과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