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김태리, 츠바키 온라인 영상 뮤즈로 발탁"순수한 이미지, 츠바키 제품과 잘 어울려"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1.11 10: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충무로의 대세녀 김태리가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의 온라인 영상 뮤즈로 발탁됐다.

회사 측은 “김태리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풍성한 머리가 츠바키의 신제품인 동백 오일 샴푸와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태리가 촬영한 영상 속 제품은 처음 추출한 100% 동백 오일이 손상된 헤어를 부드러운 모발로 가꾸어주며, 두피 케어와 동시에 묵은 피지와 끈적임을 깔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효과가 있는 동백 오일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이다.

또 염색, 펌, 드라이 등의 반복된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보수해주며, 5가지 식물 유래미용 성분(동백나무잎추출물, 하이페리쿰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 호이초추출물, 레시틴) 배합이 만들어낸 '밀봉팩 효과'로 손상된 모발을 한올 한올 고보습 영양 코팅 해주는 오일링 효과로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 고민에 따라 고농축 오일링으로 집중 데미지 케어를 하거나 고농축 오일링으로 집중 모이스처 밸런스 케어를 할 수 있는 2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태리의 츠바키 동백 오일 샴푸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10일부터 인스타일, 쎄씨, 엘르, 코스모폴리탄의 SNS와 츠바키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