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캠페인 전개"여성 자신의 아름다움 찾고 우아한 변신"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1.09 09: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100세 시대를 사는 여성들을 위한 ‘그레이스풀 에이징(Graceful Aging)’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지향점인 여성 자신이 아름다움을 찾고 변화된 모습을 통해 행복함을 느끼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레이스풀 에이징은 여성의 우아함을 한 층 더해주는 ‘그레이스풀 컬러(Graceful Color)’와 ‘그레이스풀 케어(Graceful Care)’ 총 2개의 프로그램으로 이뤄진다.

그레이스풀 컬러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프리미언스 엔리치(Primience Enrich)’ 제품라인과 진행되는 헤어 컬러링 서비스다. 어두운 색을 덧입히는 기존의 새치 염색에서 탈피해 밝은 톤의 자연스러운 컬러링이 가능해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어두운 옷차림에도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

‘퓨처 서브라임(Future Subrime)’ 제품 라인으로 선보이는 그레이스풀 케어(Graceful Care)는 시간의 흐름을 따라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모발과 두피의 노화 현상을 개선한다. 노화로 탄력을 잃은 모발과 두피에 볼륨과 힘, 탄력에 우아함과 자신감을 더한 프리미엄 살롱 헤어 케어다. 또한 두피와 목, 어깨의 긴장 완화와 리프팅 효과를 주는 시세이도 전용 마사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