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하우동천, '초경의 날' 이벤트소녀들에게 격려를, 경험담으로 추억을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6.10.18 09:31
  • 댓글 0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이달 20일 초경의 날을 맞아 초경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리고자 ‘초경을 축하해!’ 이벤트와 ‘초경의 날 with 질경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초경을 축하해!’는 초경 경험담과 초경을 맞이한 소녀에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다는 이벤트다. 최근 초경을 경험해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는 소녀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과거 초경의 기억을 추억하고자 기획됐다.

자신의 솔직한 초경 경험담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성심 성의껏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플렉스 우먼 (10개)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개)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하우동천은 질경이를 구입한 영수증을 찍어 질경이 카카오톡(jgy5702)으로 보내면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초경의 날 with 질경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2인권, 1명)과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10만원권, 1명)이 증정된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이번 ‘초경을 축하해!’와 ‘초경의 날 with 질경이’는 초경의 날을 맞아 초경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리고 자 기획됐다”며 “하우동천은 우리나라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서 여성 Y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실행해 우리나라 여성의 Y존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09년 설립된 하우동천은 설립 이듬해인 2010년 여성청결제 ‘질경이’ 출시 이후 질경이라는 단일 제품으로 여성청결제 시장을 선도하며 매년 2배 이상의 매출 상승을 기록하는 여성청결제 전문기업이다. 하우동천은 여성 건강 관련 기술을 꾸준히 개발해온 ‘여성 외음부 건강 기술 특화’ 기업으로 국내 및 세계 8개국에서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도 국내를 비롯 중국에서 까지 인증 받으며 세계적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여성청결제 업계 최초로 중국 위생허가까지 획득하며 중국 국내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