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강력한 한방 안티에이징 '자인'이 왔다코리아나화장품, 소비자 초청 이벤트 실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08.25 11: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이자 순환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재탄생한 자인이 리뉴얼 런칭행사에 소비자 대상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03년 처음 선보인 이후 자인 브랜드에 대해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이 한층 더 새로워진 자인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자인 리뉴얼 런칭행사는 새로운 자인 컨셉이 담긴 영상 관람과 함께 자인의 히스토리 및 효능을 소개하는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통해 새로워진 자인을 접할 수 있다.

행사는 8월 30일(화) 오후 3시부터 신라호텔에서 진행된다. 초청 이벤트는 코리아나화장품 온라인 뷰티센터 사이트에서 8월 26일(금)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27일(토)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초청 이벤트에 당첨된 30명에게는 자인 정품이 증정되며 행사 참여 후 본인이 운영중인 블로그에 리뷰를 게재하면 된다. 한편 이번 자인 리뉴얼 라인의 주요 제품은 자인 생기 진 에센스다.

자인 생기 진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탄력 개선, 피부 영양 및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자인만의 특별한 성분 ‘황금홍삼’이다. 황금홍삼은 일반 인삼 100개 중 1~2개만 나오는 희귀한 황금인삼을 더 깊고 진하게 처리해 탄생됐다.

황금홍삼은 일반 붉은색 인삼종보다 피부 활성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더 많이 함유해 성분과 효능이 어우러지는 강력한 순환 한방 안티에이징을 제안한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