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비앤비코리아, 오명석 신임 대표이사 취임코리아나 출신, 30년 경력의 화장품 마케팅·영업 전문가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6.08.10 17: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오명석 前 코리아나화장품 부사장이 임명됐다.

비앤비코리아는 지난 1일 인천 검단에 소재한 비앤비코리아 본사에서 오명석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취임한 오명석 신임 대표이사는 중앙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EMBA)을 졸업했으며 지난 1988년 라미화장품 마케팅팀에 입사 후 화장품 외길 인생을 걷고 있는 인물이다.

오 신임 대표이사는 1990년부터는 코리아나 화장품에 입사해 국내 영업 총괄 부사장 자리까지 역임하는 등 화장품 관련 분야에서만 약 30년의 경력을 가진 화장품 마케팅·영업 전문가다.

특히 화장품 업계에서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앤비코리아의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PODM(Project ODM)과 고객사의 마케팅 컨설팅 및 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오 신임 대표이사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비앤비코리아는 현재 매우 중대한 전환점에 서 있다”며 “현 시점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아갈 것인지는 우리 모두에게 달려있다”고 강조했다.

또 아울러 향후 중점 추진과제로 ▲믿을만한 품질을 가진 화장품 OEM, ODM 업체 ▲유기적이고 협력적인 조직 구성 등의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돼 2014년 10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기준 적합 업소 인증, CGMP를 획득한 바 있다. 현재 다수의 상표 출원 및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우 이하늬의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게리쏭 9콤플렉스 크림’을 비롯해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멕시코 노팔 선인장 수딩젤’ 등을 출시해 한국과 중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