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책미래, 꽃으로 몸과 마음 치유법 다룬 ‘플라워 테라피’ 출간
  • 김병훈 기자
  • 승인 2016.04.14 17:5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출판사 책미래가 꽃으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담은 ‘플라워 테라피’를 출간했다. 특히 이 책은 평소에 플라워 테라피에 관심이 있었지만 쉽게 도전해보지 못한 일반인들도 전문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플라워 테라피는 꽃으로 감정을 이완시키고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치료법으로, ‘꽃요법’이라고도 한다. 꽃의 향기와 색은 에너지 영역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플라워 테라피는 형이상학적 문제에도 도움이 되며 사람들의 영적 수행을 심화시키고 마음의 능력을 열 수 있는 강력한 치유 효과를 지니고 있다.

플라워 테라피는 누구나 다 활용할 수 있는 요법이다. 이 책은 정원에서 꽃을 가꾸거나, 특정 상황을 치유하기 위해 꽃을 구매한다면 삶에 정서적, 신체적, 정신적 아름다움을 더 많이 가져다 줄 것이라 말하고 있다.

특히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진달래꽃은 지혜와 영적인 이해, 과거의 아프고 힘들었던 일들의 치유와 깊은 명상을 돕는다.

또 벚꽃은 연애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관계를 강화시키며, 파트너에 대한 진심어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데 효과적이다. 튤립은 짜증과 화를 내게 하는 에너지를 제거하고 긴장을 완화시켜 일할 때 방해되는 요소를 모두 걸러내어 집중력을 더 좋게 만들어 최종적으로 일을 잘 끝낼 수 있도록 한다.

이 책은 PART1 ‘플라워 테라피의 발견’, PART2 ‘플라워 테라피 분류 사전’, PART3 ‘플라워 테라피 분류’로 구성돼 있다.

김병훈 기자  conkoko@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