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벨카,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남원 제2공장 준공 기념 및 울산모비스 준우승 기념 할인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6.02.22 16:20
  • 댓글 0

기능성 미백크림 '하얀거짓말'과 보습크림 '삼성마유'로 국내외 주목을 받고 있는 (주)삼성인터네셔널의 화장품 브랜드 '벨카'가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벨카는 지난해부터 후원하던 프로농구팀 울산모비스의 준우승과 더불어 남원 제2공장 준공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몰(Bellca.co.kr)과 인터넷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벨카미백크림 하얀거짓말, 기능성 보습크림 삼성마유 등을 2월 23일~3월 20일 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인터네셔널 담당자는 "즉시미백크림인 '하얀거짓말'을 중심으로 벨카의 제품들이 최근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에서 그동안 브랜드 홍보를 위해 진행했던 프로모션 결과와 더불어 벨카의 제품들을 국내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벨카는 1968년 한국 8번째 화장품 제조사로 출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OEM생산을 해오며 제품기술력을 인정받은 (주)삼성인터네셔널의 신생 브랜드이다.

즉시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를 지닌 벨카 미백크림 '하얀거짓말'이 해외시장에서 큰 반응을 받으며 일시적인 물량생산에 차질을 빚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원활한 제품 생산을 위해 제2공장을 남원에 준공하고 있으며 한국시장에도 제품 홍보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

벨카는 제품홍보와 함께 사회 참여활동도 꾸준히 벌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해 울산모비스 프로농구팀을 후원하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는 농구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울산모비스 농구팀과 함께 난치병 어린이 솔이 후원, 소외계층 초등학생 농구 체험 등 사회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벨카의 담당자는 "벨카의 제품이 해외에서 유명세를 타고 제품 판매가 촉진되면서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며 "해외에서 창출된 수익을 한국 사회에 환원시키는 방안을 적극 모색할 것이며 앞으로도 제품 홍보와 별도로 사회참여에 적극 지원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