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비디오 게임 속에 화장품 광고 등장
  • 승인 2006.12.04 02:50
  • 댓글 0
독일 바이엘스도르프사 제품으로 유럽 최고 화장품 브랜드중의 하나인 니베아가 남성화장용 제품의 광고 매체로 비디오 게임을 활용하기 시작했다. 미국의 인기 스릴러 작가 톰 클랜시 원작 소설을 주제로 한 ‘스프린터 셀 더블 에이전트" 게임에 니베아 포 맨은 면도기 제작판매사인 노렐코사의 ‘쿨 스킨 레저" 면도기와 짝을 이뤄 등장한다. 이들의 광고는 게임 진행 도중 뉴욕 시가지의 광고판에 나타나게 되는데 문구대로 따라하면 니베아 특별 홈페이지가 나타나 제품 소개들 하면서 게임 팁-힌트를 제공하는 식이다. 그리고 게임 중의 각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이들의 광고가 소개된다. 비디오 게임 속 광고는 지난 2004년 중에 3400만 달러 규모에 달했고 오는 2009년이면 5억626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니베아 광고담당자들은 비디오 게임을 통한 제품 광고가 남성 고객들에 아주 효과적이며 또 경제적인 새 매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516호 9면)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