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센틀리에, ‘그대 향기를 나의 품에’ 발렌타인 이벤트 진행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6.01.25 13:53
  • 댓글 0

오는 2월 21일까지 달콤한 사랑을 향기로 고백할 수 있는 로맨틱한 이벤트인 ‘그대 향기를 나의 품 안에’를 진행한다.

센틀리에 홍대점에서 진행중인 맞춤향수공방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로맥틱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사랑하는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맞춤향수를 만들어 사랑을 고백하고 그의 향을 러블리한 하트 디자인의 향기목걸이에 담아 내 품에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어 기억에 남는 최고의 발렌타인 선물이 될 것이다.

퍼퓸 디자이너와 함께 향기 가득한 퍼퓸 오르간에 앉아 프랑스 최고급 향 베이스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성격이나 취향 등을 고려해 그를 위한 시그니처향을 조향할 수 있다. 향수의 이름을 자유롭게 네이밍한 라벨도 직접 만들어 붙일 수 있으며, 해당 향수를 하트 모양의 향기 목걸이에 직접 담아 간직할 수 있다. 센틀리에의 발렌타인데이 맞춤향수공방 프로그램은 향수 50ml와 향기 목걸이를 포함해 9만원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 가능하며 소요시간은 1시간정도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홍대점, 이촌점 등 센틀리에 매장에서 유상으로 선물 포장을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달콤한 초콜렛도 함께 증정한다.

센틀리에 유정연 전무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이 향수인 만큼,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면서 내가 직접 만든 맞춤향수를 준비한다면 더욱 로맨틱한 사랑고백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완성된 그의 시그니처향을 향기목걸이에 담아 간직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그의 향기를 느낄 수 있으니 이번 센틀리에 맞춤향수공방의 발렌타인데이 프로그램은 사랑하는 커플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www.scentlier.com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콜마비앤에이치, 취약계층에 2천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달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