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젊은 고객 유혹하는 비밀 찾았다
  • 승인 2006.11.26 19:33
  • 댓글 0
향수밖에 뭐 아느냐는 비아냥거림을 듣는 미국 코티의 대표적 화장품 브랜드인 림멜이 드라마틱하게 색다르고 독창적인 새 제품 ‘언더그라운드"를 새해 2월 런칭한다. 알고 보면 그게 그거고 철따라 되풀이되기만 하는 현실에 진력이 난 림멜은 한 차원 높은 혁신적 아이디어와 독창적 창조 정신으로 새 제품 개발에 나서 ‘림멜 언더그라운드"를 탄생 시켰다. ‘림멜 런던"이 계속 기존 고객층을 위한 제품을 하는 사이 언더그라운드는 좀 더 호기심 많고 적극적이며 모험적이기까지 한 젊은 세대의 취향을 맞춰주게 된다. 그러나 크게 튀지는 않고 또 적당한 값의 림멜 언더그라운드는 105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중간 계층 대중 유통점에 공급, 판매된다. 유럽 시장에서는 최고 브랜드의 하나이면서도 미국에서는 맥을 추지 못하고 있는 림멜을 본격적으로 키워야만 하는 코티 최고경영진의 독려가 림멜 언더그라운드의 등을 떠밀어 앞으로가 재미있게 됐다. (515호 9면)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