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나드리 ‘펀’경영 화제
  • 승인 2006.10.26 11:23
  • 댓글 0
나드리화장품(한태수·사진)의 펀(FUN) 경영이 화제다. 한태수 사장이 부임한 이후 나드리화장품의 기업문화가 즐거운 직장문화를 창조하는 이른바 ‘행복한 나드리가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는 해피 이노베이션(Happy Innovation) 캠페인으로 활력을 얻고 있다. 한 예로 매주 수요일을 ‘해피 클래스(Happy Class)’라 정하고 오전 1시간을 자유로운 주제로 나드리 가족들이 강당에 모여 재미있는 강의를 듣는 교양시간을 갖고 있다. 브랜드 매니저의 차별화된 자신만의 브랜드 강점이나 재테크 성공요령, 비보이 댄스공연, 영화배우 되는 길 등 다양한 주제로 누구나가 나드리 전가족을 상대로 주제발표를 할 수 있는 시간이다. 보통 강의라고 하면 외부 유명강사들의 마케팅 성공사례나, 영업 등 해당업무와 직결되는 것이 주가 됐지만 나드리의 ‘해피 클래스’는 형식과 영역을 넘어 나드리의 가족이라면 누구나 자유로운 주제발표를 할 수 있다. 처음엔 선뜩 나서기를 꺼려하던 직원들도 다양한 주제로 강의신청을 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511호 5면)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