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아모레퍼시픽,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 신샛별 기자
  • 승인 2015.02.23 02: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신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11일 오후 용인 기술연구원에서 오산시와 공동으로 오산시 고등학생 80여 명이 함께 하는 진로멘토링 수업을 진행했다. 이날 수업은 아모레퍼시픽 피부과학 연구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진 진로 멘토링과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인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체험으로 진행됐다.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은 공병수거 캠페인 등 아모레퍼시픽에서 그동안 여러 형태로 진행해왔던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화장품 공병을 통한 다양한 업사이클링(upcycling)과 리사이클링(recycling) 활동 모두를 포괄한다.
지금까지는 주로 공병수거 캠페인을 중심으로 진행해 왔으나, 이번 행사를 통해 화장품 연구원의 꿈을 가진 고등학생들에게 진로 멘토링과 함께 테스트용으로 사용돼 판매가 어려운 화장품으로 예술 작품을 만드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캠페인 대상을 보다 폭넓게 확대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80여 명의 아모레퍼시픽 피부과학 연구원들은 조별 강의를 통해 화장품 개발 과정은 물론, 피부에 대한 다양한 연구 스토리와 함께 현미경으로 관찰한 피부의 모습 등을 소개하며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의 세계’에 대해 학생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샛별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샛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