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비담은코스메틱 보건산업대상 수상한방화장품 비담은 시율 브랜드 품질 우수성 인정받아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9.25 09:02
  • 댓글 0

비담은코스메틱(대표 김정남)이 2014년 제8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식품의약품안정처장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2007년부터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식품의약품안전처·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보건산업 및 미용의술 발전에 헌신해온 분야별 병의원을 선정하는 자리다.

비담은코스메틱은 고품격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인 ‘비담은 시율’ 브랜드로 국내 화장품 문화의 품격을 향상 시키는데 공헌을 하고 있으며, 중국. 미국. 몽골. 베트남 등으로 수출함으로써, 한국의 한방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한국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는점에 높은 배점을 받았다.

본 대상은 지난 한해 동안 보건산업계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을 대상으로 종합대상(복지부장관 표창), 특별대상(보건복지위원장 표창)예정, 산업별대상(식약처장, 심평원장 표창), 산업별대상,브랜드대상(시상위원장 표창) 등으로 나눠 시상했다.

수상자는 기업이미지, 경영성과, 국민경제기여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사무국 서류검토, 전문심사위원회 심사, 표창기관 공적심사위원회 심사 등 3단계를 거쳐 선정됐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매년 대한민국 보건산업계 발전에 기여한 기업·기관·개인을 대상으로 표창을 함으로써 보건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확산과 보건산업계 사기진작의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김정남 대표는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포지션을 차지하던 시판시장이 많이 축소되고 있지만, 시판시장을 유지하는데 미력이나마 기여하고 있다는 자부심으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