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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화장품 해외시장 본격 공략파리 국제화장품 미용 박람회 참가···바이어 상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9.23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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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화장품(www.lamy.co.kr)은 지난 2014년 9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Paris-Porte de Versailles 국제 전시장에서 실시한 2014 파리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Beyond Beauty Paris 2014)에 참석했고 밝혔다.

이 박람회는 세계 뷰티 시장의 현황과 새로운 트렌드를 이해할 수 있는 만남과 교류의 장이며 코스메틱 전문가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돕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 라미를 대표하는 수출전용 제품 카타리나 지오와 지오 브랜드를 엄선하여 박람회에 참석했다.

이번 박람회는 세계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스파, 화장품 용기, 메이크업 제품의 적극적인 홍보와 거래를 위해 약 천여 개의 업체가 참석한 가운데 각종 세미나와 미팅,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됐다.

라미화장품은 뷰티 히스토리를 이미지화한 라미벽화를 부스 전체에 디자인하고 한국의 고귀한 이미지를 표현하여 라미의 경영철학을 어필할 수 있는 이색적인 분위기로 새롭고 신선한 것을 찾는 바이어들과 샤넬, 세포라, 로레알, 겔랑 등 세계적 글로벌사의 시선을 모았다.

라미화장품 부스에 찾아온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의 시선을 끈 제품들은 카타리나 지오 칼라캡슐 메이크업베이스, 카타리나지오 투웨이케익, 립스틱, 아이섀도 등 색조 제품으로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홍콩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독특한 제형의 칼라캡슐 메이크업베이스와 세계 유일한 웨트 코팅 방식의 투웨이 케이크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세포라, 샤넬, 로레알 등 세계적인 기업의 구매담당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프랑스, 영국, 독일, 덴마크,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네덜란드 등 12개국 50여개 업체와의 테이블미팅으로까지 이어지도록 하였다.

‘Wet Coating Injection 방식’은 파우더를 촉촉하고 크리미한 웨트 코팅 방법으로 처리한 후 용기 바닥에 난 홀로 쏘아 올리는 B.I(Back Injection) 방식으로 충진하여 압력을 가하지 않고 자연 건조시키는 라미화장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일반적인 프레스 방식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공기처럼 가볍고 입자 하나하나가 생생하게 살아있어 벨벳 터치감을 부여해 주는 세계 최초, 세계 유일, 세계 최고의 처방 노하우다.

라미화장품이 세계 시장의 문을 연 것은 1986년 카타리나 지오 브랜드를 이란과 홍콩에 런칭하면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세계 19개국에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300만 달러 이상의 수출실적을 올리며 대한민국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으며 신뢰와 공동번영이라는 경영방침에 의하여 각국의 바이어마다 평균 15년 이상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매년 두바이, 도쿄, 모스크바, 파리등 세계적인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면서 이미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한국의 트랜드를 소개하고 우수한 제품력의 신상품들을 선보이면서 이미 해외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하고 세계로 속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www.lamy.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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