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CJ올리브영, 추석 선물 기획전 실시이달 말까지 화장품 및 건식 특가 혜택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8.27 18:24
  • 댓글 0

이른 추석으로 화장품 세트가 인기다. 실제 CJ올리브영이 8월 1일부터 20일까지의 화장품 세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판매 수량이 36% 증가된 것으로 집계됐다.

국내 대표 H&B숍 CJ올리브영이 8월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총 60여종의 다양한 브랜드 화장품 세트 및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은 기능성 스킨케어부터 꽃청춘을 위한 그루밍 제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연령대별, 기능별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수려한 외 라끄베르, 이자녹스, 케어존, 보닌 등은 최대 30%, 엔프라니와 XTM스타일옴므, 불독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건강기능식품인 세노비스와 피부생유산균, 닥터엘리자베스 등도 일부 품목에 한해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고,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현금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금 쿠폰의 경우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인기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이번 추석 기획전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센스 있는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 전했다.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