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백금 전자롤러 리파캐럿 홈쇼핑 런칭일본서 270만대 판매된 페이스 롤러 마침내 한국 상륙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8.21 08:56
  • 댓글 0

일본에서 270만대 판매된 백금 페이스 롤러 ‘리파캐럿’이 오는 23일 TV홈쇼핑 첫 런칭 기념 초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글로벌 브랜드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 http://www.koreatech001.cafe24.com/)는 오는 23일(토) 밤 11시 4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리파캐럿(ReFa CARAT)’의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인 정예선씨가 진행을 맡은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감정서가 첨부된 3Pcs 다이아 목걸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한번뿐인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파캐럿은 일본 1위 미용기업 MTG사의 제품으로 일본에서는 출시 이후 3년 만에 270만대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5분 동안의 짧은 마사지로도 즉각적인 얼굴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얼굴이 작아지고 싶은 모든 여성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특히 고가의 얼굴 축소 경락 마사지나 V라인 시술이 부담스러운 주부들에게는 한 번의 구매로 온 가족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제품의 원리는 간단해 보이지만 첨단 과학이 숨어 있다. 손잡이 부분의 태양 전지판을 통해 인체 전류와 동일한 미세 전류를 발생시키고 백금으로 코팅된 두 개의 롤러가 이를 피부에 전달한다.

자체적으로 전류를 발생하기 때문에 충전이나 배터리 교환이 필요 없고 다른 매개체 없이 맨 살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얼굴과 목, 턱, 팔자 주름 등 원하는 부위에 롤링하면 전문 미용사의 마사지 기술을 재현해 주며 주름개선 및 군살 제거, 탄력도와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방수가 가능하며 고온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목욕 중에 전신을 마사지 해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도 효과적이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최근 비교적 경제적인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얼굴이 작아지는 셀프 페이스 마사지 롤러 리파캐럿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미 일본 시장을 통해 인기가 검증된 제품인 만큼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사랑 받는 셀프 케어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을 기점으로 국내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도 리파캐럿과 일본 미용기업 MTG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코리아테크는 리파캐럿 홈쇼핑 방송 런칭을 기념하여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reatech.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방송 전까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 정답과 함께 리파캐럿이 꼭 필요한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코리아테크는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5명에게 감정서가 첨부된 3Pcs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최근 일본 MTG사가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모델로 런칭한 얼굴근육 운동기구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코리아테크가 운영하는 멤버쉽 라운지 라베르샤(02-549-1477)에서 제품 체험 및 사용법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리파.com/)에서도 가능하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유망기업 민관 협업 발굴육성
K-뷰티 유망기업 민관 협업 발굴육성
미용계 분열초래하는 막무가내 소모전
미용계 분열초래하는 막무가내 소모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