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이지함 창립 20주년 이벤트 뜨거운 인기고객감사 222이벤트, 주문 폭주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8.20 10:24
  • 댓글 0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이 브랜드 창립 20년을 맞아 지난 8월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고객감사222이벤트’가 주문 폭주, 조기 품절 등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끝났다.

이지함화장품은 19일 최대 80% 할인 품목을 10종 3천세트로 준비했다. 하지만 주문 폭주로 1차 준비된 수량 3,000세트가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한데 이어 이벤트 마지막날인 20일, 추가 3천세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지함피부과와 연계한 이벤트도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이지함피부과는 전례없는 여드름 스킨스케일링 80%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전화 예약 문의가 급증해 예약 접수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고, 홈페이지 Q&A 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는 상황. 여드름 스킨스케일링은 막힌 모공을 열고 피지를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여드름을 진정시키고, 피부재생을 돕는 이지함의 노하우가 담긴 관리법이다

업체 측은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한 수익금의 10%는 ‘이지함 사회봉사 활동’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기업의 재능과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며 적극적으로 ‘행복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함피부과 창립멤버인 이지함화장품 이유득 사장(피부과전문의)은 “이지함을 성원해주신 모든분들께 보답하고자 브랜드 창립 20년만에 처음으로 80%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사회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의 마음 속으로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객감사222이벤트는 이지함피부과와 이지함화장품에서 ‘20년 감사의 마음을 담아 2일간, 20%만 받는다’ 라는 주제로 동시 진행됐다. 이지함피부과는 행사 종료 후에도 여드름 스킨스케일링 80% 할인, 이외 시술 50% 할인(보톡스,필러 제외)을 진행하고 있다.

이지함화장품(www.ljhmall.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