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홀리카홀리카,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 출시북유럽 생명력 담은 수분광채 라인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25 15:10
  • 댓글 0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에서 핀란드산 자작나무 수액 성분을 함유해 오로라처럼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포에버 브라이트 버치’라인 4종을 출시했다.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은 숲의 나라로 알려진 청정지역 핀란드 중도 북극과 가장 가까운 라플란드의 자작나무 수액 성분을 담은 신제품으로 북유럽의 혹독한 추위에도 살아남는 자작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을 피부에 전한다. 주요 성분인 핀란드 자작나무 수액은 수분을 공급하여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줘 예부터 북유럽 여성들의 피부 미용에 널리 사용돼 왔다.

또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에는 자작나무 껍질까지 함유돼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전제품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에센셜 스킨(150ml)은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고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이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또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된 스킨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동안 얼굴을 완성시켜 준다.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오로라 에센스(50ml)는 풍부한 수분 공급은 기본, 흐트러진 피부 리듬을 잡아줘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제품명 그대로 북유럽의 신비로운 오로라 현상을 닮은 반짝이는 텍스처가 피부에 광채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루미너스 크림(55ml)는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우고 코팅막을 씌운 듯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수분 크림으로 롤링하면 오로라와 같은 핑크색을 띄며 수분을 코팅한 듯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일명 나비존을 밝혀주는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나비 존 마스크(15g*5매)는 칙칙하고 생기 잃은 얼굴을 환하게 관리해주는 하이드로 겔 마스크다. 나비존은 얼굴의 눈가와 광대뼈, 볼 주변을 연결하면 마치 나비 모양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것으로, 나비존을 밝혀주는 것만으로 화사하고 생기있는 얼굴을 완성시킨다.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 4종은 전국 홀리카홀리카 매장과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홀리카(www.holikaholika.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