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CNP차앤박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1:1 피부 측정 통한 맞춤 처방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25 14:53
  • 댓글 0

CNP차앤박화장품(대표 이동원, 차미경)은 지난 7월 21일 강남구 청담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LeMedi’를 오픈했다.

LeMedi는 지하1층, 지상 3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층마다 다른 컨셉을 담아 운영된다. 지하 1층은 방문고객들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꾸몄다. 지상 1층에서는 CNP차앤박화장품을 직접 체험한 뒤 구매할 수 있으며 2층에서는 제품을 이용한 특별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3층 LAB에서는 1대1의 정밀 피부 진단 후 측정 결과를 기반으로 맞춤형 포뮬러를 담은 화장품을 제작할 수 있다.

1대1 피부 진단을 하는 LAB은 항온?항습 상태를 유지하도록 설계돼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변화가 아니라 본연의 컨디션을 객관적으로 체크할 수 있는 점이 독특하다. 또 피지, 산성도, 수분함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Skin-o-mat 등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3가지 피부 분석기기를 통해 보다 객관적이고 정밀한 피부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이렇게 측정된 데이터와 CNP 피부 연구원과의 상담을 통해 개인별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을 처방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CNP차앤박화장품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LeMedi를 방문하는 선착순 1천명의 고객에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 또 8월까지 매장에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행사를 통해 2층 페이셜 스파 관리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CNP차앤박화장품 노정임 이사는 LeMedi는 단순히 제품만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넘어 피부연구소와의 접목을 통해 CNP 차앤박화장품의 리얼리티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며 “CNP 차앤박화장품은 앞으로도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처럼 고객 밀착형 마케팅을 점차 강화해나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CNP차앤박화장품(www.cnpmall.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