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비오템, 바디 제품 3종뉴 스키니진 코드,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16 15:25
  • 댓글 0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바디 관리에 신경쓰는 여성들을 위해 팔뚝과 허벅지, 복부 & 바디 탄력 관리를 돕는 전용 제품 3종을 선보였다.

뉴스키니진 코드, 비키니 코드, 바디 UP 탄력 크림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부위별 전용 케어 제품으로 출시돼 효과적인 바디 관리를 돕는 것이 특징.

기존 용량 대비 2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한정 출시된 뉴스키니진 코드(400ml)는 팔뚝과 허벅지 전용 바디 피부 케어 제품이다. 처지고 탄력없는 팔뚝과 허벅지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특히 운동 전후 팔뚝과 허벅지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뉴 스키니진 코드의 주요 성분은 북대서양 해안에 서식하는 산호에서 추출한 코랄리나로,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은행잎 추출물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쿨링감과 상쾌한 향이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복부와 허리 부위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비키니 코드(150ml)는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복부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이다. 석류씨 오일, 연꽃 추출물, 카페인 등을 함유한 에디포스벨틸™ 복합체와 효소 추출물이 복부 피부를 보다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등, 옆구리 부위의 피부 탄력 관리를 돕는 바디 UP 탄력 크림(200ml)은 L. 오크로루카 추출물을 함유해 처진 팔뚝, 엉덩이, 허리 등 흐트러진 바디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동시에 매끄럽고 견고한 피부로 가꿔준다. 필름 형성 폴리머 성분이 처지고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정돈해 매끈하게 관리해 주며 진주광택을 주는 펄 성분이 바디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해 노출이 잦은 팔뚝과 다리에 사용하면 입체감을 선사한다.

비오템 바디 부위별 전용 케어 제품은 전국 비오템 매장과 비오템 공식 입점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오템(www.biotherm.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