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경기대 스파웰니스경영학과, 스위스 퀘이서그룹 MOU첨단 프로그램 기증 포함 국제산학협력 약속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11 10:44
  • 댓글 0

경기대 스파웰니스경영학과(학과장 송하영)가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둔 레저 소프트웨어 분야 유력 기업인 퀘이서그룹인터내셔널(회장 크레이그 프랜시스)와 국제산학협력에 관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 측은 지난달 말 중국 상하이에서 만나 실무협의를 갖고 퀘이서그룹의 최신 스파 경영 프로그램을 경기대 스파웰니스경영학과에 기증하는 것을 포함해 양방 간 포괄적 협력 및 교류활동을 진행키로 합의했다.

퀘이서그룹은 세계 유명 호텔, 스파, 골프클럽 등에서 사용하는 고객관리 및 경영 솔루션을 개발해 온 회사로 캐나다, 중국, 동남아 레저업계에서 인지도가 높다.

퀘이서그룹 크레이그 프랜시스 회장은 “한국의 스파 웰니스 분야 성장 잠재력이 높다”고 평가하고 “IT 이해도가 높은 한국에서 스파 분야 글로벌 인재들이 많이 배출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퀘이서그룹은 향후 협력 범위가 확대될 경우 장학금을 기부하는 방안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기대학교 스파웰니스경영학과는 지난해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산업학부 산하에 4년제 경영학사(학점) 과정으로 신설됐다. 해당 학과는 차세대 유망 분야로 꼽히는 스파 웰니스 분야의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다각적인 해외 교류활동과 함께 산학협동 네트워크 구축 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경기대 스파웰니스경영학과(www.kgui.ac.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