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아베다 홍보대사, 배우 서강준 발탁국민 룸메이트 서강준, 아베다 맨으로 탄생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09 11:13
  • 댓글 0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가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와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대세남으로 떠오른 배우 서강준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향후 서강준은 아베다의 맨 케어 제품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소개하며 아베다의 얼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베다는 최근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아베다와 서강준의 첫 번째 만남을 공개했다. 하이컷 화보에서 서강준은T.P.O별 헤어스타일을 콘셉트로 스타일리시한 아베다맨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아베다의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가선이 상무는 “서강준씨의 신선한 마스크와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아베다가 추구하는 내추럴 뷰티와 잘 부합한다”며 “서강준씨와 함께 친근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티로더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유명한 아베다는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바디 케어 및 프로페셔널 제품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1997년 국내에 진출했다. 아베다는 97% 이상의 자연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과 파라벤 무첨가, 100% 풍력 에너지 생산, 동물 실험 금지, 글로벌 지구의 달 캠페인 등을 통해 글로벌 그린 뷰티 리더로 거듭나고 있다.

아베다(www.avedakorea.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