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바비브라운, 카스플러스 채널 오픈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펼쳐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6.24 16:36
  • 댓글 0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공식 채널을 오픈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

바비브라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소통의 창이다. 기존 뷰티 브랜드들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처럼 단순히 브랜드나 제품 홍보 차원에서 한걸음 나아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잡지 화보 촬영이나 TV 출연, 메이크업 쇼 등 흥미로운 소식을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계절별 메이크업 방법이나 제품 활용법 등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구독자는 직접 메이크업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으며 베스트로 선정된 고민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바비브라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메이크업 레슨을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매달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메이크업 레슨도 제공하는 등 특별한 서비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바비브라운 조성경 이사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와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바비브라운이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개개인에게 맞는 메이크업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파워 덕분이다”며 “오픈 전 약 7,000여명이 이미 구독 신청을 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동안 접할 수 없었던 브랜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는 물론 유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다채롭게 공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바비브라운의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공식 채널은 카스 플러스 친구 탭에서 바비 브라운 또는 BobbiBrown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바비브라운
(
www.bobbibrown.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