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얼굴빛 밝혀주는 선명한 컬러와 촉촉함 6종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6.09 08:36
  • 댓글 0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맑고 투명한 컬러가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틴티드 리퀴드 루즈’ 6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의 틴티드 리퀴드 루즈는 틴트의 오랜 지속력과 립스틱의 선명함, 글로스의 투명한 광택감을 완벽히 갖추어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맑은 컬러 발색과 탁월한 광택감으로 입술의 윤기를 살려 화사한 얼굴로 연출해주며, 립밤 없이도 촉촉한 입술을 오랜 시간 유지해 주는 뛰어난 보습력을 지녔다. 에센셜 오일의 산뜻한 시트러스 향을 지닌 것도 특징이다.

01호 핑크 부케, 07호 로맨틱 핑크, 08호 로즈 드롭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게 물드는 핑크빛 립을 선사하며, 좀 더 진한 발색을 원한다면 02호 칵테일 팝 핑크가 적합하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03호 오렌지 블라썸을, 청순한 립 메이크업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06호 코랄 터치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기존 일반적인 틴트나 립스틱은 바르고 나면 쉽게 입술 각질이 일어나거나 광택감과 지속력이 떨어져 많은 여성들이 불편함을 느꼈다.”고 전하며, “이번에 출시된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는 오랜 지속력, 선명한 컬러감과 광택감을 제품 하나에 담아 선명한 입술색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 6 g / 25,000원대

선명한 컬러와 촉촉함이 입술 본연의 컬러를 되살려 얼굴빛을 밝혀주는 고 광택, 고 보습 틴티드 리퀴드 루즈. 보습력이 뛰어나고 입술 선을 또렷하게 완성해주는 맑고 투명한 컬러가 탁월한 제품. 대표 컬러인 07호 로맨틱 핑크를 포함하여 총 6 색상. (01 핑크 부케 / 02 칵테일 팝 핑크 / 03 오렌지 블라썸 / 06 코랄 터치 / 08 로즈 드롭)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