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향기로 공간을 디자인하자오늘(ONL) 버드 디퓨저 출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3.05.09 13:31
  • 댓글 0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뷰티 & 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에서 감성적인 디자인과 로맨틱한 향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리빙 데코 퍼퓸, ‘ONL 버드 디퓨저’를 출시한다.  

‘ONL 버드 디퓨저’의 새 모양 리드는 ONL의 아이콘인 ‘ONL Bird’ 모양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노래하고 고객에게 반가운 소식과 신선한 즐거움을 전하는 메시지를 상징한다. 화이트 컬러의 버드 세라믹 리드를 통해 프래그런스 오일의 내츄럴한 향이 공간에 퍼져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며,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로맨틱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ONL 버드 디퓨저’의 향은 원하는 분위기나 장소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유럽산 내추럴 프래그런스 오일을 만다린 그린티, 라일락, 골든 미모사의 3가지 타입으로 담았다.

시트러스 계열 중 가장 달콤한 ‘만다린 그린티’ 향은 기분 전환에 좋은 상큼한 향으로, 현관이나 욕실에 두면 좋다. ‘라일락’은 은은하고 관능적인 향으로, 신혼집이나 침실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또한 ‘골든 미모사’ 향은 아침 이슬처럼 깨끗한 향으로, 기분 좋고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줘 학생 방이나 침실에 두면 좋다.

ONL 버드 디퓨저’는 방이나 거실, 욕실 등 공기의 흐름이 좋은 곳에 배치하면 향이 더욱 잘 퍼져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가꿔주며, 디퓨저의 오일이 모두 소진되었을 시에는 원하는 향의 오일만 리필하여 사용하면 된다.

한편, 뷰티 & 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은 소망화장품에서 론칭한 신규 브랜드샵으로, 런칭 한달 만에 10호점 신강남점을 오픈,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유투브 및 SNS를 통해 공개된 모델 싸이와 최강희의 바이럴 영상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NL 버드 디퓨저는 △만다린 그린티 △골든 미모사 △라일락로 구성됐으며 각 100ml에 가격은 2만3000원이다.

문의: 080-604-1734/www.onltoday.com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