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클리오]봄 컬러 립스틱 5종 출시
  • 염보라
  • 승인 2012.02.21 09:35
  • 댓글 0

봄 컬러 립스틱 5종 출시

 

 

 

 

봄의 립 컬러가 과감해졌다. 러블리한 파스텔 컬러들이 주를 이루던 봄 시즌 립스틱이 올해는 한층 과감하고 경쾌한 컬러들로 바뀌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는 팝컬러의 다이아몬드 립스틱 2종과 트렌디 컬러의 아트 립스틱 3종을 선보였다.

 

 

클리오에서 새롭게 선보인 다이아몬드 립스틱 2종은 ‘24호 스윙핑크’와 ‘25호 스윙오렌지’로, 클리오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팝컬러 에디션의 이효리 광고 룩에 사용돼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24호 스윙핑크는 설레는 봄에 어울리는 팝 핑크 컬러로 경쾌하고 율동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25호 스윙오렌지는 생기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팝 오렌지 컬러로 한층 발랄하고 트렌디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용량 및 가격은 4.3g, 2만 5,000원선.

 

 

 

 

‘아트 립스틱’ 봄 컬렉션 3종은 오묘한 반짝임을 지닌 쉬머 바이올렛 컬러의 ‘29호 쉬머 라벤더’, 섹시하고 핫한 팜므파탈 핑크 컬러의 ‘30호 하와이안 핑크’, 비비드한 네온 컬러로 톡톡 튀는 발색의 ‘31호 글로우 오렌지’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뭉개짐은 없는 세미-매트(Semi-matte) 텍스처로 트렌디한 컬러가 또렷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용량 및 가격은 3.5g, 2만 원선.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번 봄 시즌 립메이크업은 컬러와 표현에 있어 한층 과감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윗 입술과 아랫 입술에 서로 다른 컬러를 연출해 강렬한 컬러 플레이를 즐기거나, 농도 짙은 핫 핑크 컬러를 바른 뒤 그 위에 아이 섀도를 살짝 덮어 매트하게 마무리하면 핫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될 것”이라고 전했다.

 

 

 

클리오(www.clio.co.kr)
 

염보라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774뷰(봄 신상품)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