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클릭 립스틱’ 女心도 클릭
  • 승인 2006.03.09 10:42
  • 댓글 0
세련미 넘치는‘루쥬 알뤼르’ 런칭 클릭하면 열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선명한 컬러와 부드러운 밀착감 여성스럽고 우아함을 대표하는 빨간 입술은 클래식하고 모던할뿐만 아니라 생기 넘치는 매력적인 얼굴을 표현한다. 샤넬은 1924년 ‘마드모아젤 샤넬’이 첫 번째 립스틱을 출시한 이래 립스틱 역사에 새로운 지평을 열 ‘루쥬 알뤼르’를 출시했다. 지난 달 28일 청담동 ‘갤러리 람’ 5층.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정면에 보이는 ‘confidence’ 라는 단어는 이번 행사의 컨셉과 신제품 ‘루쥬 알뤼르’에 대한 모든 것을 함축해서 보여주었다. 극비를 뜻하는 이 단어에 어울리는 길고 좁은 행사장은 모두 블랙으로 꾸며놓아 마치 미로 속에 갇힌듯한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루쥬 알뤼르의 블랙 케이스는 긁힘 방지 처리가 되어 있으며 손에 잡히는 감촉이 매우 부드러우며 엄지나 검지손으로 홀더를 클릭하면 금색의 세련된 고급스러운 홀더 안에 ‘CHANEL’의 6글자가 음각으로 새겨진 립스틱은 ‘꾸띄르’적인 섬세함이 묻어난다. 샤넬의 아트 디렉터 ‘쟈끄 엘루’는 “루쥬 알뤼르는 평범한 립스틱이 아닌 일종의 삶의 방식이며, 아침부터 밤까지, 자연스러운 의상에서 세련된 의상까지, 젊거나 어린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여성들로 하여금 어느 순간에나 개성을 드러나게 해 줄 것”이라고 했다. 프리젠테이션에서 샤넬 교육부 하윤주 매니저는 “정교한 메탈소재의 블랙 케이스는 미니멀리즘과 쉬크함을 동시에 표현했으며, 둥글게 각진 모서리는 마치 작게 빛나는 빌딩과 같다”고 설명했다. 특히 “볼펜처럼 클릭하면 열리는 소리가 마치 영국산 세단 자동차의 문이 닫히는 소리처럼 깊고 편안하다”며, “장난감처럼 사용하고 싶어지는 제품으로 시각, 촉각, 청각까지 모두 만족시켜준다”고 덧붙였다. 이어 행사에서는 세련된 도시의 빌딩을 옮겨 놓은 듯한 제품 컨셉을 보여주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으며, 샤넬은 최초로 TV광고를 통해 ‘클릭하는 립스틱’ 루쥬 알뤼르를 알릴 계획이다. 바르는 순간 입술에 섬세하게 밀착되는 루쥬 알뤼르는 ‘립스틱의 매력’ 이란 뜻으로 연한 핑크색상부터 골든 베이지, 딥 레드, 초컬릿 색상까지 각 나라마다 특정한 기후와 빛에 어울리는 22가지 색상을 출시한다. 22가지 색상은 ‘charm’ ‘lover’ ‘passion’ ‘mystery’등 여성들의 매력을 표현하는 영어 및 불어 단어로 컬러를 선정했다. (480호 15면) 이그린 기자 happygreen@csmt.co.kr 사진 복세욱 기자 ricky76@csmt.co.kr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