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떴다 권상우, 봤다 야수
  • 승인 2006.01.19 11:27
  • 댓글 0
지난 13일 4시 30분. 코엑스 메가박스 입구. 한 주의 관객동원을 가늠하는 금요일 오후라, 극장 입구는 젊은 관객들로 붐빈다. 한켠에선 한 무리의 여성들이 프로모션 진행 테이블 앞을 서성이고 있다. 이들 손에는 권상우 브로마이드 달력과 영화티켓이 하나씩 쥐어져 있다. 이날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정운호)이 후원하는 영화 ‘야수" 시사회 날이다. 더페이스샵은 광고 모델 권상우가 주연한 영화 ‘야수’(제작 팝콘필름, 배급 쇼박스) 개봉에 맞춰 대대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는 것이다. 본사에서 행사지원을 위해 파견된 5명의 직원들은 몰려든 고객에게 둘러 싸여 연신 땀을 닦아내고 있다. 그 순간 “권상우 달력이다" 대학생으로 보이는 20대 아가씨와 “저도 하나주세요. 꼭 갖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다소 어눌한 말씨의 40대 일본 여성의 목소리가 사람들의 시선을 끈다. 행사 진행석에는 몰려든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여분으로 준비한 수백 장의 달력이 금세 동이 났다. 5시 메가박스 5관 안. “어머머 권상우야! 멋있다. 멋있어~" 조용하던 장내가 순간 들썩인다. 야수 주인공인 권상우가 김상수 감독과 함께 등장한 것이다. 여기저기 핸드폰과 디카 플래시가 빛을 발한다. 곧이어 이어지는 권상우 인사말에 또 한번 함성이 터져 나오고 일본 여성팬이 꽃다발을 들고 무대 앞으로 나간다. 영화 시작을 알리는 차임벨 소리와 함께, 조명이 꺼지고 스크린에 ‘ 더페이스샵은 야수를 후원합니다"란 카피와 광고가 등장한다. 더페이스샵은 이곳 메가박스외에 전국의 300 여개 개봉관에서 야수 상영 직전 14초짜리 후원 광고를 일제히 방영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4일부터 한 달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더페이스샵 광고 촬영 컷과 야수 촬영컷 12컷을 전시하는 사진전을 열며, 프로모션의 시너지 효과를 배가시키기도. 이번 시사회 프로모션은 한류스타로 떠오른 권상우와 더페이스샵을 자연스럽게 연상시키려는 스타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한다. 이번 사진전은 더페이스샵 광고의 부드러운 꽃미남 이미지 6컷과 이와 상반되는 강인한 남성 캐릭터가 살아 있는 ‘야수’ 촬영컷 6컷을 비교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 야수 포스터를 부착하고, 강인한 남성 이미지와 어울리는 제품 ‘클래식 옴므’(남성 기초 스킨케어)를 홍보 중이다. 매장내 PDP에도 더페이스샵 CF 메이킹 필름과 함께 ‘야수’ 예고편 등을 방영하는 흥행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이날 행사 지원차 참석한 홍보팀 조혜영 대리는 “전속 모델인 권상우씨가 출연한 야수가 관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아 흥행에 성공할 것 같다"며 “영화 ‘야수’ 개봉을 통해 젊은 층에게 더페이스샵 브랜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야수"는 열혈 형사 권상우와 엘리트 검사 유지태가 검은 권력과 결탁하는 폭력집단에 맞선다는 정통 남성 느와르 작품으로 개봉 첫 주부터 전국 관객 6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473호 27면) 김유진 기자 toyoujin@csmt.co.kr 사진 복세욱 기자 ricky76@csmt.co.kr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