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화이트닝’ 신춘 대접전
  • 승인 2005.01.27 11:12
  • 댓글 0
■시세이도-화이트 루센트 9종 출시 주근깨 다크스팟 개선 ■에스티로더-사이버화이트 선봬 쌀겨 성분 등 독점 기술 화이트닝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에스티로더의 ‘사이버화이트"와 시세이도의 ‘화이트 루센트"가 눈에 띈다. 에스티로더는 지난 21일 우주선 캡슐같은 전시장에서 사이버화이트 런칭식을 진행했다. 제품 런칭식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글로벌 스킨케어 제품개발부 리즈 조르겐슨 담당 부사장은 “사이버화이트는 보호, 예방, 진정, 보정 등 전체적인 과정을 컨트롤해주는 토털 화이트닝 네트워크 제품"이라고 자신 있게 설명했다. 특히 조르겐슨 부사장은 “아시아인의 피부 유형은 각질층이 백인보다 얇아 피부 변색의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하며 “이를 위해 에스티로더는 스킨케어 기술과 과학적 노하우를 접목시켜 아시아인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기존 코직산보다 효과적인 RHG3 콤플렉스는 쌀겨 성분과 여타 추출물로 이루어진 에스티로더만의 독점기술"이라고 설명하며 “기존 라인보다 피부 투명성이 41%, 균일성이 37% 등 개선된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버화이트 라인은 카밍 폼 클렌져, 트리트먼트 로션, 밀키 로션, 모이스춰 크림, 리뉴얼 크림, UV 디펜스, 화이트닝 에센스, 아이크림, 브라이트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파운데이션 등 10품목이 출시된다. 한편, 시세이도는 지난 25일 기존 화이트닝 라인을 전면적으로 개편한 화이트 루센트 9종 10품목을 선보였다. 화이트닝 제품을 1917년부터 출시해 온 시세이도는 이번 라인의 출시로 화이트닝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시세이도의 요시다 수지 사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화이트 루센트는 시세이도 최고의 야심작"이라고 밝히며 제품 품질에 대해 자신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한 일본 R&D전략, 제품 개발 학술 담당이자 시세이도 그룹 상무인 쿠마노 요시마루 씨는 직접 화이트 루센트의 연구 개발 과정과 새로운 화이트닝 이론을 설명했다. 요시마루 상무는 “화이트 루센트는 투명미백을 컨셉으로 멜라닌과 피부결을 동시에 컨트롤 해 밝고 하얗게 빛나는 피부를 실현시켜 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세이도만의 듀얼 타겟 비타민 C와 알부틴 혼합성분은 멜라노사이트의 안과 밖에서 멜라닌 생성을 막아 주근깨와 다크 스팟 등을 집중적으로 개선시켜 준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시세이도는 행사장 한쪽 벽면에 시세이도의 화이트닝 제품을 시대별로 전시해 참석자들에게 화이트닝 명가의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이혜승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는 탤런트 한고은, 정다빈 등 유명연예인도 참석해 화이트닝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오는 3월 출시되는 시세이도의 화이트 루센트는 클렌징 폼과 젤, 소프너 라이트, 소프너 인리치드, 세럼, 모이스춰라이저, 모이스춰라이징 젤, 에멀젼, 파우더 화운데이션과 마사지 등으로 구성됐다. (423호 6면) - 김성애 기자 free006@csmt.co.kr - 사진 복세욱 기자 ricky76@csmt.co.kr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데싱디바×파리바게뜨의 만남, ‘쿨민초 에디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데싱디바×파리바게뜨의 만남, ‘쿨민초 에디션’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집콕족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홈쇼핑 채널은 ‘롯데홈쇼핑’
집콕족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홈쇼핑 채널은 ‘롯데홈쇼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