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한달 앞둔 겨울시장 벌써부터 뜨겁다
  • 승인 2001.07.31 11:07
  • 댓글 0
화장품 각사가 겨울주력제품을 출시하며 겨울채비에 나서고 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제품이나 새로운 겨울 패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특히 주름 완화나 수분 컨셉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많아 눈길을 끈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겨울철에 생기기 쉬운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보충하는 팩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영양크림을 겨울주력제품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는 겨울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려는 각사들의 움직임을 잘 드러내주는 예다.

태평양은 겨울 주력제품으로 라네즈 링클 퍼펙트 에센스를 선보였다. 주름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토코페릴 APPA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이 제품은 산뜻한 감촉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자극없이 순하게 작용해 젊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화장품은 헤르시나 오투제닉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하고 겨울주력제품으로 선정했다. 이 제품은 순수 산소를 전달하는 아쿠아템으로 처방돼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주고 필수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한불화장품은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바탕에서 하이라이트 인 파우더 팩트를 선보이며 겨울시장 공략에 나섰다. 11월에는 이윰 립스틱과 아이섀도, 12월에는 루이첼 파우더와 ICS 컴팩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피어리스는 겨울 메이크업 패턴인 퓨어 핑크 룩과 미스트 퍼플을 발표하고 이를 도입한 드방세 하우투 라스팅 아이섀도와 스타일리쉬 립스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엑시몬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UV 에센스 인 스킨커버와 UV 에센스 인 프레스 파우더를 출시했다. 또 11월중 20대 초반 여성을 타깃으로 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초 신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참존화장품은 탁월한 마사지 효과와 영양 공급으로 메마른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참존 디에이지 리터닝 콘트롤 크림을 출시, 건조한 겨울을 촉촉하게 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로제화장품은 겨울에 어울리는 색상들로 구성된 크리시아 소프트 필 섀도와 립스틱을 출시하며 겨울맞이에 나섰다. 11월에는 마자린 액센트 섀도와 립스틱을 선보일 예정.

에바스화장품은 내년 1, 2월에 신브랜드 에바스 골든과 쥬페를 내놓고 겨울 고객몰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색조 4품목을 선보일 에바스 골든은 피부 퍼밍효과와 보습효과를 겸비한 스킨케어 감각의 메이크업 라인. 기초 6품목을 내놓을 쥬페는 비타민 E를 주성분으로 하는 노화방지 제품.

소망화장품은 남성기초 제품인 꽃을 든 남자 에소르를 11월에 선보이며 겨울 채비에 나선다. 아쿠아 스킨, 아쿠아 로션, 오데토일렛으로 구성된 에소르는 모공관리와 리프팅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 또 12월에는 바디제품인 꽃을 든 남자 화이트 아로마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내년 1월에는 꽃을 든 남자 찰랑찰랑 케라틴의 헤어 트리트먼트제품 3품목과 스타일링제품 5품목을 출시할 예정이다.

도도앤컴퍼니는 여성기초브랜드 이소카임에서 5품목, 남성기초브랜드 파스코에서 5품목, 유투비플러스 3품목, 씨네오라 4품목, 빨간통 2품목, 보땅 4품목을 출시하고 겨울나기에 돌입할 계획이다. <유시현기자>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대학탐방] K-뷰티 산업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을 위하여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온라인 전시회로 해외 바이어를 만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