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지부장 사무국장 연석회의최복자 도지회장 등 임원 취임 승인서 수여 … 더큰 도약 위한 회원 단합 의지 재확인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7.09 16:18
  • 댓글 0
이선심 대한미용사회중앙회장(맨 오른쪽)이 최복자 경기도지회장에게 임원 취임 승인서를 수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경기도지회는 제19대 지부장 사무국장 연석회의를 7월9일 남한산성 인근 식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이선심 미용사회중앙회장은 최복자 경기도지회장 등 임원들에게 임원 취임 승인서를 수여했다.

제19대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경기도지회 임원 현황

이날 연석회의는 지난 5월 최복자 지회장이 경기도지회 정기총회에서 다시 대의원들의 지지를 얻어 당선된 것을 계기로 경기도지회 산하 전체 산하지부가 처음으로 모여 더 큰 도약을 위해 마음을 모으는 자리.

경기도지회는 이날 당분간 처장을 뽑지 않는 대신 이승민 부장을 사무국장으로 하고 하반기부터 지부 지도감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지회는 지난 2022년 정기총회에서 당선된 최복자 지회장이 상대후보가 제기한 직무정지 가처분 판결에따라 1년6개월 동안 직무대행 체제로 운영되다 지난 5월 직무정지 기간 만료와 함께 치러진 지회장 선거에서 직무정지 가처분을 신청한 상대후보가 출마를 포기하면서 최복자 지회장이 당선되는 우여 곡절을 겪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