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손상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되돌리는 시스템 ‘이차이’“이차이를 느껴보세요”… 아토미스트, 컨트롤 세럼‧컨트롤 크림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7.03 10:3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트러블부터 재생까지 자연스럽게 도와주는 시스템을 구축해주는 성분 위주의 화장품을 이차이에서 선보인다.

이차이의 '아토미스트 이차이'와 '컨트롤 세럼 이차이', '컨트롤 크림 이차이'는 연구중심 기업 (주)알티(대표 이윤정)에서 피부 본연의 재생 시스템을 돕기 위해 출시한 스킨케어 전문 라인이다.

‘아토미스트 이차이’는 피부 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후박나무추출물과 마늘추출물, 산사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페이스, 바디, 두피 등 모든 부위에 분사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빠른 피부 진정을 원할 경우에는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후 3~5분 가량 올려 마스크팩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컨트롤 세럼 이차이’는 엘레몰이 주성분으로 마늘추출물을 함유해 가려움증 개선과 피부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컨트롤 크림 이차이’는 엘레몰과 산사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홍조 개선과 트러블 개선, 보습효과를 지속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토미스트 이차이’에서부터 ‘컨트롤 세럼 이차이’와 ‘컨트롤 크림 이차이’로 마무리하는 3step로 각 스텝별로 관리하면 보습부터 영양공급과 염증 억제까지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이차이의 모든 제품은 성분 간의 상호 조합을 고려하여 배합하였으며 EWG 1등급만을 사용했으며 인공색소와 인공향류를 사용하지 않았다.

이차이의 이중희 부사장은 “서울대를 비롯한 석박사급 연구진으로 제약을 비롯한 화장품 원료 개발에 참여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자신있게 권한다”라며 “많은 제품 사용 임상 기록과 사용 후기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차이의 3step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알티가 전개하는 이차이는 2016년 설립되었으며 R&D 전문 기업으로 병원멸균기 외 약 300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 이전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연구 중심 기업이다.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 개선, 세포 재생, 피부 트러블 완화 등의 제품 연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