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푸드올로지 다이어트 건기식 이너뷰티 음료 출시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한 섭취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도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6.27 15:37
  • 댓글 0

푸드올로지(대표 박정하)가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과 이너뷰티 음료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콜레올로지 컷 다이어트 유산균’, ‘버닝올로지 올인원’, ‘콜레올로지 더블샷 7일’, ‘콜레올로지 쾌변 젤리’ 등 총 4종이다.

‘콜레올로지 컷 다이어트 유산균’(빨간 캡슐 다이어트)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 식물 유래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체지방 잡는 다이어트 유산균’으로도 불리는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이 주원료로 사용됐다. 소비기한 끝까지 보장하는 살아있는 생유산균 101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와 함께 장내 유익균 활성을 촉진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버닝올로지 올인원’은 국내 최초 혈압, 혈행, 혈당, 체지방 감소까지 4중 건강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높은 혈압과 혈행 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토균배양분말’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위한 ‘바나바잎추출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다이어트 원료인 ‘시서스추출물’을 배합해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건강 고민을 한 포로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푸드올로지에서 최초로 선보인 다이어트 이중제형 제품인 ‘콜레올로지 더블샷 7일’(빨간앰플)은 푸드올로지의 대표 제품인 ‘빨간통’, ‘빨간물’ 다이어트를 하나로 설계해 체지방감소, 식후 혈당케어, 항산화 등 15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녹차추출물, 바나나잎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비타민 등 핵심을 담은 미니 정제와 흡수 빠른 석류맛 액상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식후혈당과 다이어트를 모두 잡을 수 있어 평소 탄수화물이나 달달한 간식, 탄산음료 등 혈당스파이크를 유발하는 식습관을 가진 다이어터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콜레올로지 쾌변 젤리’(보라젤리)는 자사 제품인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배변 빈도, 배변량 증가가 확인된 폴리덱스트로스 성분과 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다이어트 시 발생하는 주요 고충 중의 하나인 불규칙적인 배변활동 고민을 해소하는데 주력했다. 톡톡 씹히는 치아씨드와 말랑한 식감으로 간식처럼 섭취 가능하도록 현직 약사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했다.

이너뷰티 음료 ‘콜라겐 샷 워터(분홍물)’은 콜레티워터(빨간물), 터보붐워터(파란물)에 이어 GS25에 세 번째로 입점한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분말타입인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을 바로 마실 수 있는 워터타입으로 달달한 납작 복숭아 맛이 특징이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여름철 체중관리로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제품군을 다양화해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 여름 푸드올로지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