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팝업 ‘(I AM) THE SAEM’ 성수동 핫플 등극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 출시...즐길거리 등 ‘혜자팝업’ 입소문 타고 인산인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6.17 11: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 ‘(I AM) THE SAEM’이 사전 예약을 오픈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조기 마감됐다. 또한 워크인 방문을 위해 오픈 시간 전부터 대기 줄이 이어지는 등 6월 현재 성수동에서 가장 핫한 팝업으로 불리고 있다.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더샘 팝업스토어에서는 커버 명가로 불리는 더샘의 신제품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선사하고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베스트셀러템을 선물로 주는 등 일명 ‘혜자 팝업’이라는 입소문을 얻으며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피부 고민 셀프 진단 실시 후 나에게 꼭 맞는 ‘트리플 팟 컨실러’를 증정 받을 수 있는 △피부 고민 셀프 진단, 기존 컨실러를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로 교환해 주는 △환승 컨실러, 더샘의 베스트 색조 제품 3종을 5,000원에 골라 담고 수익금은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더샘 프렌즈 세일 기부, 스탬프 미션 완료 시 100% 당첨되는 △에어볼 럭키드로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모든 수익금을 유기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한다는 점에서 수많은 방문객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브랜드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유니크한 카페로 유명한 ‘OAFU CAFÉ’와의 특별 콜라보도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 팟 컨실러’와 ‘컨실러 쿠션 리뉴’ 모양의 이색적인 케이크와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의 톡톡 튀는 컬러를 담아낸 음료를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음료 구매 시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5일에는 영상 내 뷰티, 패션 팁 등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 ‘서울라이트’가 직접 팝업 현장을 방문해 팬밋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샘 관계자는 "사전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고 많은 분들이 현장을 찾는 등 더샘의 첫 팝업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팝업에서 먼저 선보인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는 한 여름에도 얇지만 완벽한 커버를 할 수 있는 속광 매트 제형의 쿠션으로 7월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샘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 ‘(I AM) THE SAEM’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 17길 5에서 운영 중이다. 워크인 방문이 가능하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이벤트는 현장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