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가을봄 코스메틱, 울엄마 브라이트닝 선스크린 출시피부 보호와 밝은 피부 톤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워터드롭 타입 3중 기능성 화장품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6.12 15: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4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피부 및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가가 이끄는 가을봄 코스메틱 (대표 정해용)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밝은 피부 톤을 위한 새로운 제품인 '울엄마 브라이트닝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워터드롭 타입으로, 피부에 도포시 선크림에 포함된 수분이 밖으로 나오면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막을 형성한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가볍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개선으로 KFDA에서 인증을 받은 3중 기능성 제품인 '울엄마 브라이트닝 선스크린'은 SPF 50+ 및 PA++++ 등급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장시간 동안 보호할 수 있으며 번들거리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고 백탁 현상이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덧바르는 색조화장품과도 잘 어울려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가을봄 코스메틱의 대표는 “'울엄마 브라이트닝 선스크린'은 사용자의 피부 건강과 밝은 피부 톤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라며, “이 제품을 통해 사용자들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동시에 밝고 화사한 피부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